부회장 노대석 한국기술교육대 교수, 이준호 호서대 교수, 장용무 가천대 교수 선출

이병준 고려대 교수
이병준 고려대 교수

[산경e뉴스] 대한전기학회 내년 차기 회장에 이병준 고려대 교수가 선임됐다.

전기학회는 1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년 제2차 평의원회를 열고 2023년 차기회장으로 이병준 교수를 선출했다.

이병준 교수는 1961년생으로 1996년부터 현재까지 고려대 전기전자공학부 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전기학회 본부 부회장, 전력기술부문회장, 전력계통연구회 위원장, 영문편집위원장 등 다양한 학회 활동을 해왔으며 특별공로패, 논문상, 학술상, 공로상, 산업부장관 표창 등 수많은 학술 활동에 대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병준 교수는 “학회가 진리를 찾아 매진하고 도리를 향해 나아가는 끝없는 여정속에 회원들의 능력이 결집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한전기학회는 지난 1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년도 제2차 평의원회를 열어 2023년 차기회장와 회장을 선출했다. 사진 왼쪽부터 부회장 노대석 한국기술교육대 교수, 이병준 고려대 교수, 윤재영 한국전기연구원 본부장,  장용무 가천대 교수, 이준호 호서대 교수를 선출했다.
대한전기학회는 지난 1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년도 제2차 평의원회를 열어 2023년 차기회장와 회장을 선출했다. 사진 왼쪽부터 노대석 한국기술교육대 교수, 이병준 고려대 교수, 윤재영 한국전기연구원 본부장,  장용무 가천대 교수, 이준호 호서대 교수.

내년 학회 부회장으로는 노대석 한국기술교육대 교수, 이준호 호서대 교수, 장용무 가천대 교수가 선출됐다. 

선거 참여 후보가 없는 산업계 부회장 2인은 차기 회장이 추대하고 이후 정기총회에서 인준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감사는 김정태 대진대 교수, 윤재영 한국전기연구원 본부장이 각각 선출됐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